[공지] |
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때 |
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 후, 관람일시/좌석변경/결제수단변경 가능한가요? |
A |
예매 완료 후에는 관람일시와 좌석변경,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TICKET] 탭에서 해당 예매 건을 취소하시고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. 예매 건을 취소하는 경우 예매수수료, 취소수수료는 수수료 정책에 따라 발생하며, 예매대기 서비스로 인해 동일 좌석으로 재예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? |
A |
회원에 따라 예매수수료가 상이하므로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| | 크레디아 기획공연 | 그 외 | 예매수수료 | 유료회원 | 없음 | 없음 | 무료회원 | 없음 | 장당 1,000원 (인터파크 수수료 기준) | 취소수수료 | 유료회원 | 없음 | 인터파크 수수료 기준 | 무료회원 | 인터파크 수수료 기준 | 인터파크 수수료 기준 | 배송수수료 | 유료회원 | 없음 | 일반 등기 2,800원 | 무료회원 | 일반 등기 2,800원 | 일반 등기 2,800원 |
|
Q |
[티켓예매 문의] 티켓 예매 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? |
A |
클럽발코니 회원 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TICKET]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예매한 지 3개월이 지난 예매 건은 공연일로 조건 검색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공연예매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며, 입금시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 |
A |
공연예매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무통장 입금 선택 가능 기간은 예매일로부터 4일입니다.
[입금 마감 시간 안내] 입금기한 내 입금하셔야 하며, 공연별로 입금마감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정확한 기한은 공연 상세페이지와 예매내역 확인/취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입금 마감 시간 연장 안내]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시면 가상계좌 번호가 발급되는데, 입금 마감 시간이 지나면 가상계좌가 자동 소멸되어 입금 마감 시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. 입금 마감 시간이 지난 후 [마이페이지 > TICKET] 에서 예매내역이 취소되어 있지 않더라도 입금 마감 시간까지 입금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취소 후 다시 예매해 주셔야 합니다. (고객님께서 취소하지 않더라도,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자동 취소됩니다.) 단, 취소 후 재예매 시 실시간 예매 서비스이므로 본 좌석 그대로 예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결제가 완료 되었다는데 예매 내역이 없어요 |
A |
동시 접속 수가 많은 인기 공연은 좌석 중복 선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결제를 먼저 완료하신 고객님께 예매가 진행되므로 결제가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으셨더라도 마이페이지에서 정상 예매되었는지 예매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만약, 예매는 이루어지지 않고 결제만 완료되었다면 자동으로 취소가 진행됩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한 티켓을 양도할 경우, 현장에서 어떻게 수령하나요? |
A |
클럽발코니 예매티켓은 회원님의 성함으로 예매처리가 되어있으므로, 티켓을 양도하신 경우, 수령하시는 분께 회원님의 성함과 예매자 정보를 알려주시면 현장에서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. 단, 공연에 따라 대리 수령 및 관람이 제한될 수 있으니, 예매하신 공연 상세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장애인, 국가유공자, 학생할인 등 본인이 직접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하는 할인 권종의 경우 대리 수령이 불가합니다. 각종할인을 받은 티켓의 경우 혜택 대상자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된 금액을 추가 지불 후 티켓 수령 및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원하는 공연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 |
A |
오른쪽 상단의 돋보기 모양 클릭 후, 검색 창에서 공연명으로 검색이 가능하며, 공연 일정에서 공연장별, 날짜별로 공연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시스템 연결이 안되요 |
A |
예매 시스템에 접근이 되지 않는 것은, 매크로미디어 플래시 플레이어 8 버전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. 1. FlashPlayer 설치여부 확인 - 기존에 설치된 FlashPlayer가 있다면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보안프로그램(nProtect online Security, Delfino) 삭제 후 예매 재실행 - 안정적인 삭제를 위해 삭제 전 웹브라우저 전부 종료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3.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의 설정에서 인터넷 옵션 설정 1) 인터넷 옵션 - 고급 - 설정항목 중 ‘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’ 체크해제 2) 인터넷 옵션 - 일반 - 삭제(D) -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(T) 만 체크하고 나머지 체크해제 후 삭제 3) 인터넷 옵션 - 고급 - 하단의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원 항목에 원래대로(S) 실행
위 내용으로 실행 시 정상적으로 예매창이 활성화되니 예매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버튼이 없는 공연이 있어요 |
A |
공연 정보는 있지만, 예매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은 공연은 아직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공연이거나 클럽발코니에서는 판매되지는 않지만, 크레디아와 관련되어 홍보를 해드리고 있는 안내 공연인 경우가 있습니다.
|
Q |
[티켓예매 문의] 예매티켓 현장수령 시, 필요한 건 무엇인가요? |
A |
티켓 현장수령 시, 예매자의 신분증과 예매번호(혹은 예매내역증)을 지참하시면, 확인 후 수령이 가능합니다. 공연 30분전까지 오셔서 티켓 찾으시고 여유롭게 객석 입장하시기 바랍니다.
|